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르면 손해보는 유럽 이탈리아 여행하는 꿀팁 best3

by 포스팅의정석 2022. 7. 8.
반응형

 

저는 생애 첫 유럽여행을 스위트유로를 통해서 다녀왔는데요!

혼여행이라 혼자서 모든걸 알아보고 정하기 어려움이 커서

항공권, 숙소, 나라간 이동만 해결해주고 나머지 일정은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세미패키지를 선택해서 다녀왔어요~

여행코스는 프랑스,스위스, 독일, 체코, 헝가리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이렇게 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인기 많은 주요 도시들만 들르며 여행하기 때문에

알차고 만족스러운 일정을 누릴 수 있어요!

또 스위트유로만의 특징은 다른 여행사에 비해 이동거리가 짧다는 거에요.

이동거리가 길면 끝으로 갈수록 지치고 여행의 질도 떨어질 수 있는데

이동거리를 최대한 짧고 알차게 짜여져 있어서 많이 힘들지 않고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했답니다~~!!

저는 오늘 마지막에 일주일정도 있는

이탈리아여행의 후기를 알려드릴까해요ㅎㅎ

이탈리아여행 후기

( 베니치아-피렌체-로마 )

우선 이탈리아 첫 도시 베네치아!

베네치아는 수상도시로서의 매력이 있죠.

물에 떠있는 도시가 신기했어요!!

아이유 뮤비 촬영지로 유명하다는 부라노섬~~

알록달록 이뻐요. 여기선 특히 사진이 잘나온답니다.

Tip!! 흰색 옷 찍고 입으면 더 잘나와요~!ㅎㅎ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9분할 사진 꼭 찍어주기😁

 

곤돌라는 보통 80유로 정도 하고,

좀 비싸긴 한데 네명 모여서 타면 괜찮은 것 같아요~!!

너무 더웠지만 한번은 타보는거 추천!!

 

무라노섬

또 다른 섬 무라노섬은 유리공예로 유명하다는데 딱히 볼 건 없더라구요 ~~

이탈리아답게 피자, 스파게티, 리조또 다 맛있었어요 ㅎㅎ

 

피렌체

도착하자마자 마자 티본스테이크 먹었는데

인생 티본스테이크 였지 뭐예요~~

대장님이 추천해주신 곳 먹으러 꼭 가기ㅠㅠ

"달로스떼 스체이크"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쇼핑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피렌체!!

스위트유로는 더몰아울렛 선택여행이 가능해서 대부분 더몰에 구경가요~

정말 볼 것도 많고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다들 돈 더 들고올걸 후회한답니다 ㅎㅎ😂😂

 

두오모성당 큐폴라는 시간대를 예약을 하고 바우처를 뽑아서 가야해요!

463개의 계단을 올라가야하는데.. 정말 올라가면서 힘들어 죽는줄 알았어요ㅠㅠ

근데 막상 올라가면 힘든 생각이 싸악..~

정말 멋있는 피렌체의 전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힘들게 올라간만큼 보니까 너무 이쁜데 다신 못올라갈 것 같아요 😂😂

반드시 편한 운동화 신으세요 ㅎㅎ

미켈란젤로 광장

미켈란젤로 언덕에서 보는 야경..

정말 감동적인 광경이였어요ㅠㅠㅠ

사람도 정~~~~~~말 많았어요!!

 

지올리띠 젤라또 존맛탱입니다.. 로마 3대 젤라또집이라고 하네요.

1일 1젤라또 꼭 하세용!!

유명한 폼피 티라미수도 맛있었어요 ㅎㅎ 티라미수도 필수~~

 

로마 콜로세움

콜로세움 가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대기시간이 길더라구요~

낮에도 이쁘고 밤에 야경도 최고였어요 ㅎㅎ

 

바티칸 성당이 굉장이 웅장하고 멋있었어요.

그리고 스위트유로에서 제공되는 바티칸 가이드 투어!!

바티칸 투어는 힘들어서 할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꼭 하시길 추천 드릴게요 ㅎㅎ

미켈란젤로가 엄청난 천재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어요.

역사나 미술에 크게 관심이 없더라도

가이드님이 설명을 정말 재밌고 이해하기 쉽게 잘해주셔서 좋더라구요~!!

 

로마 피사의 사탑

어릴때 말로만 듣던 기울어진 피사의 사탑을 실제로 보니 신기했습니다.

근데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많이 기울어져있었어요!!

다들 맥도날드에서 감자튀김이나 콘아이스크림먹고 콘으로 사진찍으시더라구요 ㅋㅋ😁😁

 

Tip!!!

이탈리아는 다 아시다시피 소매치기가 정말 심합니다..

되도록이면 혼자말고 같은 조원들끼리 뭉쳐다니시고. 가방은 앞으로 꼭 메고다니셔야해요!!

방심하다간 정말 한순간에 소매치기 당할 것 같더라구요..

이탈리아는 소매치기만 빼면 완벽한 나라인것 같아요😂

그리고 이동만 다같이 하고 일정은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지만

스위트유로에서 진행하는 투어 같은 경우에는 다 참여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여행을 하니 알차고 얻어가는 것도 많아 만족감도 더 컸어요.

스위트유로는 포함사항에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더몰 아울렛뿐만 아니라 시내투어, 할슈타트 등 다양한 선택여행이 제공되고

로마 바티칸 가이드 투어 그리고 파리 유람선 바토무슈 탑승권까지 제공되어서

알차고 가성비 좋은 패키지 상품이였어요 ~~

전 이번에 스위트유로를 통해 다녀온 첫 유럽여행..

정말 만족도 99.999999%입니다 ㅎㅎ

새로운 좋은 친구들도 만들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