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젊은이슈에서 뷰티/미용 시리즈 담당 에디터 다나DANA 에요.
20201년 새해가 밝은 지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어요~!
작년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는데, 올해에는 더 알차게 보내보려고 노력하려 했지만
눈 떠보니 벌써 8일이라 벌써 실패한 느낌.. 아직 시작이니까 벌써 포기하지 말고 기운 내보아요!!
2020년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일-집-일-집만 반복하다보니, 집콕 시간이 길어져 평소보다 피부관리에 더 신경 썼던 것 같아요.
그래서 자칭 타칭 코덕인 제가 2020년 한 해 동안 정말 잘 쓴 뷰티템들 중에서 TOP 10을 뽑아봤어요.
정말 내돈내산 제가 직접 구입해서 써보고 재구매로 이어졌던 제품들로 선정했으니, 믿고 보셔도 됩니다!!
자, 2020년 연말 결산 에디터의 잘 쓴 뷰티템 TOP 10 소개 시작해볼게요~!
TOP 10
구달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청귤추출물과 자연유래 과일산으로 각질 케어와 동시에 멜라닌 색소 완화로 생기를 되찾아주는 청귤 비타C 라인이에요.
토너패드는 엠보면, 일반면이 있어서 한 장으로도 세안 마무리와 피부결 정리를 할 수 있어서 편해요.
자극 없으면서도 산뜻한 촉촉함을 남겨주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비타민C 향이 나서 사용하는 동안 기분까지 좋아져요.
30대가 되면서 없었던 기미가 눈가에 자꾸 생기는 게 신경 쓰였는데 많이 완화가 되었어요. 제가 작년 한 해 동안 패드는 4통, 세럼은 대용량으로 2통을 비웠던 제품이에요.
TOP 9
포인트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 포인트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티슈
제가 작년에 구입해서 사용해본 클렌징티슈만 10종류가 되는데, 그중에서도 단연 만족스러워서 5통을 비워낸 제품이에요.
도톰한 엠보 원단으로 강력한 워터프루프까지 완전하게 지워주는데,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고 심지어 마무리감이 산뜻하기까지 하더라고요!
립앤아이 리무버 티슈는 원형 엠보 패드에 리무버 액이 넉넉하다 못해 넘치게 들어있는데, 정말 그 어떤 메이크업도 다 지워주어요. 저한테는 눈시림 현상도 없어서 지금도 3통 쟁여져 있다는 사실!
이 두 조합이라면 아쿠아 물감으로 얼굴 전체에 무대분장 메이크업을 한 상태도 5분도 안되어서 금방 지울 수 있어요.
TOP 8
에스쁘아 노웨어 젠틀 매트 밋츠시리즈
노웨어 젠틀 매트 라인은 가볍게 밀착되면서 고발색과 고지속이 특징이라 기존에도 좋아했던 립스틱인데,
밋츠시리즈가 나오면서 컬러감이 너무 예뻐서 시리즈를 다 모은 제품이에요.
밋츠시리즈 중에서도 레드밋츠옐로우 & 레드밋츠카페 이 두 컬러를 가장 애용했었어요! 컬러 진짜 너무 예뻐요!
작년 가을에 새로 추가된 컬러 핑크밋츠캐러멜도 너무 예뻐서 곧 데려올 예정이에요.
TOP 7
페리페라 잉크 타투 스틱 NEW 컬러
고밀도, 고발색, 고지속 입술에 타투한 듯 컬러잠금 파워발색이 특징인 틴티드 립스틱이에요. 1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발림성도 괜찮고 유지력까지 좋아서 외출 전에 꼭 바르고 나갔던 제품! 이 제품도 NEW 컬러 전부 모았어요!
TOP 6
앰플엔 펩타이드샷 2X 앰플
피부 탄력에 좋은 펩타이드 함량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탄력은 기본이고 모공수축에도 도움이 되는 저자극 약산성 앰플이에요.
탄력 저하가 고민이던 찰나에 지인 추천으로 구입해 본 제품인데, 펩타이드실이 눈에 보이는 것도 흥미롭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촉촉한 윤광이 돌면서 쓸수록 쫀쫀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부모님도 맘에 들어 하셔서 저랑 각 2병씩 싹- 비워냈고, 얼마 전에도 재구매를 해서 계속 쓰고 있어요.
TOP 5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
작년 가을에 출시한 이 쿠션은 #알잘딱쿠션 알아서 잘 딱 만든 쿠션이라는 애칭을 가진 것처럼
진짜 제 취향이 그대로 다 반영된 제품이라 벌써 리필 하나 비워냈을 만큼 즐겨 사용하고 있어요.
엄청 얇게 발리는데 굉장히 매끈하게 표현이 되고,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되는데
픽싱이 빠르고 밀착력이 굉장히 좋은 편이라 마스크를 착용해도 콧등이나 광대 쪽에서 조금씩만 묻어나요.
지속력도 좋아서 수정 화장을 안 해도 되기 때문에 편한 쿠션! 지금도 정말 애용중이에요. 케이스까지 예쁜 건 덤!
TOP 4
아비브 껌딱지 시트 마스크_어성초스티커
특수 공법으로 직조된 극세사 시트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팩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여주는 제품이에요.
제품명처럼 피부에 껌딱지처럼 착! 달라붙어서 마스크팩을 붙이고 움직여도 흘러내리지 않아 활동이 가능한 점이 좋았어요.
특히 어성초스티커는 산뜻하고 시원한 앰플 제형으로 진정과 보습에 탁월해서 지금까지 50장은 넘게 구입했을 정도로 저의 최애 마스크팩이에요!
TOP 3
달바 화이트트러플 미스트 세럼
#승무원미스트 #한혜진미스트 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죠!
수분에센스와 세럼의 황금 비율 시너지 효과로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신개념 뿌리는 세럼인데, 출시 3년 만에 5,000,000병 이상이 판매되었다고 하네요.
오일층+수분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주어야 하는데요, 보통 오일이 들어간 미스트는 분사가 고르지 않아서 사용하다 중단한 제품이 꽤 되는데
달바 미스트는 가스충전식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분사가 굉장히 고르게 잘 되어서 정말 좋아요.
저는 매일매일 세안 직후나 메이크업 전후에 미스트처럼 사용하니 소진이 굉장히 빨라서 홈쇼핑에서 대량 구성으로 팔 때 쟁여놓고 있다는 건 안비밀! 작년에만 총 4병 비웠어요.
TOP 2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는 데일리 손상케어 크림이에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피부 붉어짐을 완화시켜주는 시카밤이에요.
밤 타입 제형이라 처음엔 발림성이 너무 뻑뻑해서 손이 잘 가지 않았는데,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 상태가 너무 좋아서 쓰다 보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제가 원인 모를 피부 알레르기가 있어서 가끔씩 엄청 가렵거나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거든요. 그럴 때 이 제품이 정말 잘 맞아서 대용량으로 2통 비웠고, 지금은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이에요.
TOP 1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 오호라 세미큐어젤
대망의 1위! 는 데싱디바와 오호라에요!
제가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이 있어서 네일 바디도 짧고, 손톱도 굉장히 약하거든요.
이 버릇 단단히 고치겠다고 1년간 네일샵을 다니면서 교정을 하다가, 코로나가 심해져서 집에서 셀프로 할 수 있는 두 제품을 정말 많이 활용했어요!.
손톱이 짧을 때에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를, 어느 정도 기른 후에는 오호라 세미큐어젤을 붙이고 있어요. 지금도 제 손톱에는 오호라가 붙여져 있답니다!
이렇게 저만의 연말결산 2020년 TOP 10을 뽑아봤는데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심전환대출 자격 요건 신청방법 최신정보(+안심전환대출 일반형 소상공인 안심전환대출) (0) | 2022.08.10 |
---|---|
구글 애드센스 승인 현존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 (1) | 2021.05.24 |
2021년 올해의 팬톤컬러 희망과 긍정을 의미하는 옐로+그레이 (0) | 2021.01.06 |
'샤넬' 결국 또 가격 인상.. 클래식 백 1천만원 (+추가 인상 샤넬백 가격) (0) | 2020.11.02 |
한글날 택배 배송은 쉽니다 (+추후 배송 계획) (0) | 2020.10.08 |